TOP 선릉 SECRETS

Top 선릉 Secrets

Top 선릉 Secrets

Blog Article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해피뇽 맛집 전직 호텔리어, 현직 마케터, 취미 블로거 해피뇽입니다. 뇽이로그 즐거운 탐방되세요♡♥

선릉을 빠져나와 정릉 방향으로 걸어가면 걷기 좋은 운치있는 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정현왕후의 능은 성종과 달리 봉분에 병풍석이 따로 없고 석난간만 둘렀습니다. ​​

빌딩숲이 빽빽하게 자리잡은 강남에서 흔치않은 녹지인데다가 부지 규모도 매우 큰 편이다. 테헤란로, 봉은사로, 선릉로, 삼성로 사이 거의 한 블록이 다 선정릉 부지이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서울 맛집 투어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업적

아니면 입구 쪽에 있는 중종왕릉부터 본 후 정현왕후릉 - 성종왕릉 순으로 관람하는 것도 괜찮습니다. 이 경우 역사문화관과 재실을 마지막에 보게 됩니다.

종계변무

카이센동 밥도 넉넉하게 주셨는데 회 많이 밥 조금 이렇게 먹다보니 밥도 반절 이상 남기구 왔습니다ㅠ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선릉오피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조금이라도 알고 보면 더 재밌는게 문화유산이니 시간이 맞다면 해설 들으며 보는 것도 좋습니다.

Report this page